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네이버는 구글에 비해 노출 로직이 자주 바뀝니다. 예측이 많이 불확실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은 네이버에 비해 아주 정확해서 저의 노하우로 강의가 가능합니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마케톨로지에서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 및 최적화를 위해 대행하는 업무입니다

자연 링크를 사용하는 것이 부정적인 방법을 쓴 링크보다 높은 구글 상위 노출이 될 뿐만이 아니라 더 오래간다.

구글 특허에 따르면, 댄스 알고리즘을 통해 사이트가 알고리즘을 악용하는지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구글은 크롬의 사이트 차단 기능을 중단했으나 구글 판다에서는 아직 변형된 차단 기능을 퀄리티 시그널로 사용한다.

동일한 도메인을 포함한 전체 연결 페이지 수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구글은 그 브랜드가 진짜라는 것을 인식한다.

댓글 수가 많은 페이지는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이 잘 되어있으며 고품질일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구글의 한 직원은 댓글이 상위 노출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했다.

앵커 텍스트는 이전보다 중요도가 줄었다(과도하게 최적화되면 웹스팸 신호로 작동한다). 그러나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는 여전히 적은 양으로 높은 관련성 신호를 보낸다.

실제 회사들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해당 브랜드가 큰 브랜드인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

“In 구글상위노출 just search engine results, information tied to confirmed on the net profiles is going to be ranked increased than material with no these verification, which is able to lead to most customers naturally clicking on the top (confirmed) success.” – Eric Schmidt, Google CE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