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About 구글상위노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구글은 저품질의 제휴 사이트와 같이 새롭거나 유용한 정보를 주지 않는 사이트에게 패널티를 주는것에 거부감이 없다고 언급했다.

네이버는 구글에 비해 노출 로직이 자주 바뀝니다. 예측이 많이 불확실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은 네이버에 비해 아주 정확해서 저의 노하우로 강의가 가능합니다.

구글은 최신 콘텐츠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된 오래된 콘텐츠는 최신 콘텐츠보다 더 높게 평가될 수 있다.

이 가설을 뒷받침 하는 리서치가 실행되었고, 검색결과와 콘텐츠길이의 연관성이 사실인것으로 증명되었다.

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

“Some webpages have way, way too many hyperlinks, obscuring the 구글상위노출 web site and distracting from the primary Content.”

타겟 키워드가 도메인의 첫 단어로 시작하는경우, 그렇지 않은 구글상위노출 사이트들보다 이점이 있다.(혹은 키워드가 도메인의 중간이나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도메인과 비교할 경우)

원문에는 아직 익숙치 않은 용어나 개념들도 있고 어렴풋이 짐작이 되지만 명확치 않은 항목들도 있습니다.

앵커 텍스트는 이전보다 중요도가 줄었다(과도하게 최적화되면 웹스팸 신호로 작동한다). 그러나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는 여전히 적은 양으로 높은 관련성 신호를 보낸다.

“Inside of search engine results, data tied to confirmed on line profiles is going to be ranked higher than material without the need of this kind of verification, which can result in most consumers The natural way clicking on the very best (verified) benefits.” – Eric Schmidt, Google CEO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구글상위노출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전 세계에 많은 한국인 사업가의 진출을 돕고 있는 동포대학 브라이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